ユキ
오오 너무 좋아보여요
글 잘 읽었어요^.^
1주 전
산곡동 청천동 운동삼아 크게크게 걸으면서 가끔
부평까지 걸어갔다 오곤하면서 공사하는걸 오랫동안 지켜보면서 공사가 참~ 진행이 안되고 더디구나하며 지나치곤 했었습니다 세림병원에 진료를받으러 갔다가 생각이나서 가봤는데.. 엘리베이터로
하천위 하늘길로 올라갈 수도 있게 되있고 내려가
하천 산책길로 걸을 수 있었습니다
부평동아아파트까지 이어지며 길이도 제법있고
날이 더워지면 도심속 열기에 충분한 도움도 가능할듯 합니다
오오 너무 좋아보여요
글 잘 읽었어요^.^
좋내요
풍경이 예쁘내요!
멋지게 변신했네요.
걷기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