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라건
ㅣㅣ
3주 전
아파트 주차가 저녁 7시만되면 왠만한 자리는 다 차 있습니다. 요즘 차없는 집이 없으니 그렇지만 정말 늦게오는 날은 주차 자리 찾아서 몇번 돌고 겨우 주차를 하게 되는데요. 아파트 차단기 옆 주차 라인은 아니지만 다른 차들도 길에 세워 놓으니, 밤 늦으면 어쩔수없이 다른 차들처럼 길가에 주차를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아침에 통행로 길에 주차를 하면 보통 몇시에 차를 빼시나요?저도 되도록 이면 길에 안하려고 하는데 늦어도 9시에는 빼지 않나요? 아파트 차단기 옆 길가에 9시 넘어서도 차를 안빼는 경우에는 길 폭이 좁다보니 빠져나가기 쉽지않은데 출근시간이 지나도 차가 안빠져있는데 경비 어르신에게 이야기해서 빼달라고 해야하나 생각할때도 있습니다. 보통 아파트에 주차자리 없어서 길가에 주차하면 몇시까지 차를 빼라고 안내가 있으면 좋을거 같은데 관리사무소에서 보통 이럴때 안내방송을 요청하면 좋을지 생각해봅니다.
ㅣㅣ
정말 문제입니다
안내방송 요청하는게 좋겠어요
주차자리 진짜 머리 아프죠 ㅠㅠ
맞아요. 늦은밤 어쩔 수 없이 세워 놓았다면 다음날 좀더 부지런히 옮겨 주면 좋겠어요.
주차문제가 어디가나 많은 현실이네요ㅜ
고생이십니다...
스트레스 잔뜩 오를듯합니다. 입출구쪽은 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