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장(시간상관없)
ㄲㄴ , ,,
1년 전
🌟부천 아트벙커 B39🌟
오늘 부천 아트벙커 B39에 다녀왔습니단:)
드로잉을 신청하고 갔는데 볼게 많더라구욧❣️
작가님들의 작품들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단✨️
이 그림 완죤 이쁩니다....
예쁜 나뭇잎들🌿 사이 유화물감으로 그린 것 같은 사람이 따뜻한 표정을 짓고 있는게 보입니다. 약간 마음이 따뜻해지는 그림입니단❣️
그다음 그림으로 가시죳;)
가운데 있는 그림🎨 입니단 \></
하늘색 배경에 하얀색 선분. 하얀색 선분 근처 하늘색은 조금 더 진합니단💚
처음 볼 때는 바다⛱️ 인 것 같았습니당.
~저의 해설을 알려드리도록 하지욧😏~
저의 망상으로는 하얀색 선분이 희망으로 가정합니단.🫢 이렇게 했을때 하늘색 바탕은 현실. 그럼 해설입니단😊 {나의 희망, 의지를 어떤 일이 생기더라도, 모두가 비난하던 신경쓰지 않고 내 앞길을 나아갈거야.}
이렇게 해설 해보았습니단. 약간 명대사처럼 해봤습니단❣️
드로잉도 해보았는데 작가님의 설명이 좋더라구욧😊 나중에 혼자서라도 오셔서 예술을 느껴보시는 것 강추드립니당~
(드로잉 채색만 하고 올리겠습니당! 안궁금하셔도 올리겠습니단:)
그림에 대한 개인적인 해설도 환영입니단🎉오늘만큼은 고상해보자구욧><
추천도 많이 눌러주시길....🍀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단✨️
ㄲㄴ , ,,
공감ᆢ저도 희망이 서서히 솟구쳐오르는것으로 느껴지네요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