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구리가 찾아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부평구-부평2동/pet/99198906

밤에 산책하려고 나왔던이 너구리인가 오소리인가 돌아다니고있더라고요. 위협적이진않고 사람을 무서워했어요. 밤에보니 눈이 쫌무서워보이네요. 밑에 하천이있어서  있었나봐요. 하지만 이때 말고는 다시올라오진 않더라고요. 조금 오래 들여다보면 귀여워보이기도 하네요^^.

여러분도 너구리/오소리를 화단에서 보신적있으신가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정은아연
    답글오산동

    너무 귀엽네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너구리 같아보이네요. 밤에 마주치면 무섭긴 하겠어요 잘 보고 갑니다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너무 귀여워요~

    저희 동네에도 너구리가 아주 가끔 나타나는게 보면 어찌나 기쁜지~

    같은기간에 나오면 자주 보시겠어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오소리는 상당히 사납습니다.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