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치즈집사
과일너무 좋아하는데 좋네요
2주 전
이마트 옆에 있는 야채 및 과일 가게로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장점인 가게입니다. 채소들은 천원~오천원 정도로 저렴하게 제철 채소를 구입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철 과일도 구입 가능합니다. 오며 가며 지나갈 때마다 그냥 지나치지 않고 꼭 한번씩 들러 보는 가게입니다. 현금만 받기에 계좌이체를 합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합니다.
과일너무 좋아하는데 좋네요
야채도 같이 팔고 좋으네요.
친절하고 저렴한 가게가 마을에있으면
너무너무 좋은것 같아요~
장보러가려면 한..30분정도 나가야 해서^^;;
싱싱한 과채를 저렴하게 파는 곳이 가깝다면 아주 좋지요
이런곳이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저렴한 과일 야채 가게 좋아요
밖에 나와있는 과일 야채가 모두 싱싱해보여요
운동삼아 왔다갔다 하던 코스레 있네요.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