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미추홀구-문학동/health/99452948

며칠동안 파란 하늘을 보지 못했네요. 아침 출근길에 동네에 활짝 핀 벚꽃을 보았습니다. 아직 만연한 봄은 아니지만 봄을 느끼기에는 충분안 바람이 불었습니다. 봄을 느끼기 위해 퇴근 후에 와이프와 맛있는 저녁을 먹고, 미세먼지가 심하지만 봄을 느끼기 위해 산책을 나왔습니다.  집에 돌아오는 길에 맛있는 호떡도 먹었습니다^^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구월1동

    소래산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DWA
    답글금왕읍

    산이름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등산 정말 힐링이죠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