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
인간성이 문제네요. 잘 못하시다가 싸울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조언 하세요.
2개월 전
밤마다 화장실에갈수 없을정도로
피워대니 답답합니다 하루이틀아니구
어쩔수없이 엘리베이터 에글을올려도
아랑곳하지 않네요 어쩌면좋을지
나혼자좋으면 되는지 이웃을생각지않는사람어쩌죠~
인간성이 문제네요. 잘 못하시다가 싸울수도 있으니 조심해서 조언 하세요.
관리실에 얘기해 보셨어요?
방송해도 소용없는 일이지만요ㅜㅜ
담배냄새 정말 문제네요ㅠ
관리실에 계속 민원을 넣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희도 계속 냄새로 괴로웠었는데, 관리실에서 엘베에 '수년간 지속적으로 민원이있었다. 공동주택에서 배려부탁한다는'등 의 내용을 써 붙여주니 좀 나아졌어요
흠...그러게요
저희는 근연아파트로 지정했는데도 여전히 담배때문에 문제에요 ㅜㅜ
저희 동네도 그래요. 담배피는 인간들보면 스트레스 올라갑니다.
정말 담배는 백해무익인데 사람들이 왜 그걸 모를까요?
매일매일 담배 냄새를 간접적으로맡게 되니 스트레스 많이받겠어요
싫긴해요
담배 연기 넘 싫어요.
비흡연자를 배려해주시길...
진짜 너무 공감됩니다
신생아 키우고 있고 집에 흡연자도 없는데 매일 담배냄새 맡는 기분입니다
계단에 피우고 담배꽁초도막 버리네요
일부 사람들 때문에 다 같이 불편해지는 건 아쉬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