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유빈
등산하러 한번 가보고싶네요~
5개월 전
월미산을 오르다 보면 정말 기분이 상쾌 해진다.
오르막갈이 심하지 않아서 살살 걷기도 좋지만 계단이 많은쪽으로 걷다보면 정말 운동도 되고 근력도 좋아지는거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
어느덧 새싹이 움트는가 하면 어느덧 녹음이 우거지고 어느날 문득 앙상한 가지만 남아있는 계절이 성큼 와 있다.
그만큼 세월이 빨리 가는거 같다.
아웅다웅 시간 낭비하지말고 시간 나는대로 월미산 걷기를 추천 한다.
등산하러 한번 가보고싶네요~
월미산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가보고 싶다는 생각만했었는데 날 풀리면 꼭 실천해서 가봐야겠어요
월미산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