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산책/힐링코스.월미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동구-화수동/information/98981155

월미산을 오르다 보면 정말 기분이 상쾌 해진다.

오르막갈이 심하지 않아서  살살 걷기도 좋지만 계단이 많은쪽으로 걷다보면 정말 운동도 되고 근력도 좋아지는거 같아서 정말 기분이 좋아진다.

어느덧 새싹이 움트는가 하면 어느덧 녹음이 우거지고 어느날 문득 앙상한 가지만 남아있는 계절이 성큼 와 있다.

그만큼 세월이 빨리 가는거 같다.

아웅다웅 시간 낭비하지말고 시간 나는대로 월미산 걷기를 추천 한다.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손유빈
    답글범물2동

    등산하러 한번 가보고싶네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생은 마크처럼
    답글장전제2동

    월미산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개강아지
    답글옥련2동

    가보고 싶다는 생각만했었는데 날 풀리면 꼭 실천해서 가봐야겠어요

    5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UV95K
    답글반포4동

    월미산 궁금해요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