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
너무 좋네요~
트리와 장식도 더 밝은 느낌이 들어요
무엇보다 병원에 있어 더 의미있는
포토존 같아요
환우들의 쾌유를 함께 기원합니다
6개월 전
우리네들의 건강검진은 주로 연말에 많이 하시잖아요?!
병원이란 장소가 많이 무거울수도 있지만
또는 희망을 주는 장소이기도 하다 생각해요!
추운겨울,연말 이곳에서도 기쁨과 새희망을 전하려는 의미에서인지 예쁜대형트리로 분위기살리며 마중하고 있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1층로비에 예쁘게 장식해둔 반짝반짝트리를 보며 아픈엄마도 아픔을 잠시 잊었는지 사진찍어달라 하시며 미소를 쓰윽 지으시더라구요
인하대병원 들르신다면 사진한장 저장해보세요 병원에서도 예쁜트리보며 연말분위기느끼며 환우분들이 빠른쾌유 할수있도록 기원해봅니다🙏
너무 좋네요~
트리와 장식도 더 밝은 느낌이 들어요
무엇보다 병원에 있어 더 의미있는
포토존 같아요
환우들의 쾌유를 함께 기원합니다
트리가 밝고 좋네요
트리가 넘 예뻐요
병원 트리도 넘 이쁘네요~
금색 트리가 행운을 몰고 올것같아요
아주코믹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