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인하대병원포토스팟! 연말에 병원에서도 크리스마스뿜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동구-화수동/information/98923500

우리네들의 건강검진은 주로 연말에 많이 하시잖아요?!

병원이란 장소가 많이 무거울수도 있지만

또는 희망을 주는 장소이기도 하다 생각해요!

추운겨울,연말 이곳에서도 기쁨과 새희망을 전하려는 의미에서인지 예쁜대형트리로 분위기살리며 마중하고 있더라구요 생각지도 못했는데 1층로비에 예쁘게 장식해둔 반짝반짝트리를 보며 아픈엄마도 아픔을 잠시 잊었는지 사진찍어달라 하시며 미소를 쓰윽 지으시더라구요 

인하대병원 들르신다면 사진한장 저장해보세요 병원에서도 예쁜트리보며 연말분위기느끼며 환우분들이 빠른쾌유 할수있도록 기원해봅니다🙏

댓글 12
  • 프로필 이미지
    시우
    답글강화읍

    너무 좋네요~

    트리와 장식도 더 밝은 느낌이 들어요

    무엇보다 병원에 있어 더 의미있는 

    포토존 같아요

    환우들의 쾌유를 함께 기원합니다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그쵸 예쁘죠 더더 빛을 발하여주는것같고~~ 감사해용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연탄뷔
    답글매곡동

    트리가 밝고 좋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아픈마음이 잠시나마 사르르 녹는다고 엄마가 표현하시드라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여사
    답글상계3.4동

    트리가 넘 예뻐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병원트리지만 너무 고급지고 이쁘져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병원 트리도 넘 이쁘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이뻐요~ 기분이좋아지드라구요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또다른리셋
    답글주안6동

    금색 트리가 행운을 몰고 올것같아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그쵸 환우분들에게 희망을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풍선아저씨
    답글신림동

    아주코믹하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뭐가???????????여

      5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