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저희동네벚꽃맛집 소개합니다~~
학익동 장미아파트 라인~ 차도입니다~~ 하산한길이라~~ 아침 산책할때 지나가면 하나씩 떨어지는 벚꽃잎에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산뜻하게 느껴집니다~~ 차가 많지않은 곳이라 살짝 사진찍기좋아요~~
나무가 크고 느러져서 차로지나가면 걸을때와다른 핑크빛으로 저절로 미소가지어져요~ 벚꽃보러 멀리가지않아도 돼서 넘좋아요~^^
한적한데 너무 예뻐요
와~우 이뻐요
예뻐요
아주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