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명소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동구-송림6동/information/99521003

저희동네벚꽃맛집 소개합니다~~

학익동 장미아파트 라인~ 차도입니다~~  하산한길이라~~ 아침 산책할때 지나가면 하나씩 떨어지는 벚꽃잎에 살랑살랑 부는 바람이 산뜻하게 느껴집니다~~ 차가 많지않은 곳이라 살짝 사진찍기좋아요~~ 

나무가 크고 느러져서 차로지나가면 걸을때와다른 핑크빛으로 저절로 미소가지어져요~  벚꽃보러 멀리가지않아도 돼서 넘좋아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답글옥련2동

    한적한데 너무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ballask
    답글옥련2동

    와~우 이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구월1동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ajaja86
    답글용현3동

    아주 예쁘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