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체육공원에도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멋져요~^^
2개월 전
벚꽃이 넘 예쁘게 피어서 동네 공원으로 온 식구가 총출동^^ 울집 상전 콩심이도 함께 벚꽃을 보면서 추억에 잠겨도 보고
음악도 들으면서 사진도 찍고 ㅎㅎ 바쁜 일상도 잊고 만개한 벚꽃을 보면 행복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슬프기도 하고(너무빨리 지고마는 벚꽃에...) 볼수 있다는것에 만족하고 좋았습니다.
체육공원에도 벚꽃이 예쁘게 피었네요.
멋져요~^^
대한민국이 명품이네요
예쁘네요
삭막하게 체력단련만 할 게 아니고, 벤치에 편히 앉아 느긋하게 꽃 감상하면 피로도 풀리고 마음도 유해지고...
꼭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