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왔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동구-송림6동/information/99329311

서울 식물원 다녀왔어요

간석 오거리에서 전철타고 계양역에내려서 공항철도 서울방향 승차 하지요

두정거장 가면 마곡 나루역~

Lg아트쎈터 방향으로 나가면 서울 식물이 나온답니다

봄꽃이 피면 꽃구경들 가셔요

위에꽃은 오늘 서울식물원에서 찍은 풍년화 람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예쁜꽃

    예쁘게 찍으셨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그러네요 봄이 오고 있군요 ㅎㅎ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구월1동

    예쁘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또또링
    답글부전제2동

    벌써 봄이왔네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회덕동

    겨울이 끝나서 좋아요! 봄꽃구경하러 가야겠어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