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추홀구 인하대역앞 붕어빵성지(마마앤파파)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동구-만석동/information/98758776

겨울철간식으로 빼먹을수없는 붕어빵~ 용현동에도 간식으로 탑인 붕어빵 맛집이 있지용 붕어빵이 뭐 다같은 붕어빵이겠지 하겠지만 줄서서먹는 붕어빵맛집인데요 일단 비율이 빵보다 앙금이 훨 ~~많구요

(한번은 슈크림붕어빵먹다 입안을 데일만큼 앙금이 으찌나 꽈악 차있던지🤤🤤🤤)

붕어빵이 눅지면 맛이 떨어지잖아요?!! 근데 이집 붕어빵은 눅져도 느끼지하지않고 아주맛나요  올해는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었더라구요 계란.초코.고구마 무려3가지가 추가~추가~~ 사실 붕어빵초코맛과 고구마맛은 내스타일은 아니라 안땡기지만 맛집 붕어빵이니 한번 먹어보려구요😋😋😋늦게가면 재료소진으로 못먹을수도있으니 서둘러 가보는거 참고하세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 앙금이 넘쳐흐르는 맛붕어빵 꼭한번 드셔보세요

 

 

 

댓글 14
  • 프로필 이미지
    산채기
    답글마천1동

    보기만 해도 군침도네요.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송도1동
      작성자

      바로사서 바로 한입 베어물면 바삭뜨끈달달완전 맛나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쿠코
    답글쌍용2동

    붕어빵 맛이 다양하네요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저도 놀랐어요 작년까지만해도 두가지맛이였는데, 기회잘노려서 계란붕어빵 꼭 먹어보려구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맛있겠어요ㅠㅠ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완전맛있어요🤤🤤인하대앞 볼일있을때 들러보세요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겨울은 붕어빵이죠~

    7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붕어빵이 최고죠 맞죠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개강아지
    답글옥련2동

    겨울간식으로 붕어빵이 최고죠

    지나다닐때마다 붕어빵 냄새에 걸음을 멈추던곳이 소개되어 반갑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어제도 사먹으러 갔는데 일찍 마감해서 아쉬웠어요ㅜ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YETI
    답글구월1동

    팥붕파이지만 다 맛보고 싶네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팥붕이 제일 맛난다고 생각해요( 갠적의견)

      6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취향저격
    답글구월동

    우와 계란,초코,고구마 붕어빵은 처음봐요~!!

    6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민동이차차
      답글용현5동
      작성자

      저도 겨란붕어빵은 처음 보는데 아직도 못먹어봤어요 재료없어서ㅠ

      6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