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채기
보기만 해도 군침도네요.
7개월 전
겨울철간식으로 빼먹을수없는 붕어빵~ 용현동에도 간식으로 탑인 붕어빵 맛집이 있지용 붕어빵이 뭐 다같은 붕어빵이겠지 하겠지만 줄서서먹는 붕어빵맛집인데요 일단 비율이 빵보다 앙금이 훨 ~~많구요
(한번은 슈크림붕어빵먹다 입안을 데일만큼 앙금이 으찌나 꽈악 차있던지🤤🤤🤤)
붕어빵이 눅지면 맛이 떨어지잖아요?!! 근데 이집 붕어빵은 눅져도 느끼지하지않고 아주맛나요 올해는 새로운 메뉴가 추가되었더라구요 계란.초코.고구마 무려3가지가 추가~추가~~ 사실 붕어빵초코맛과 고구마맛은 내스타일은 아니라 안땡기지만 맛집 붕어빵이니 한번 먹어보려구요😋😋😋늦게가면 재료소진으로 못먹을수도있으니 서둘러 가보는거 참고하세요
겨울이면 생각나는 간식 앙금이 넘쳐흐르는 맛붕어빵 꼭한번 드셔보세요
보기만 해도 군침도네요.
붕어빵 맛이 다양하네요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맛있겠어요ㅠㅠ
겨울은 붕어빵이죠~
겨울간식으로 붕어빵이 최고죠
지나다닐때마다 붕어빵 냄새에 걸음을 멈추던곳이 소개되어 반갑네요
팥붕파이지만 다 맛보고 싶네요~
우와 계란,초코,고구마 붕어빵은 처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