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브라
메뉴도 다양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4개월 전
요즘 외식비가 하늘높이 고공행진이네요
만원갖고도 모자른 경우도 많아지네요
콩심 콩나물국밥은 6000원에 밥도
리필해서 먹을수 있어서 점심식사로
든든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예요
이거 말고도 만원으로 볶음류도
먹을수 있어서 여러사람이 가서
메뉴도 다양하게 먹을수있어서
가성비로도 부족하지않아 맛있게
든든하게 먹는게 부담없어요
겨울인 지금 뜨끈하게 한끼해결
식사로도 좋아요
메뉴도 다양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콩나물국밥 6,000원이면 정말 가성비 맛집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