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동 콩나물국밥 콩심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서창2동/restaurant/99161885

요즘 외식비가 하늘높이 고공행진이네요

만원갖고도 모자른 경우도 많아지네요

콩심 콩나물국밥은 6000원에 밥도

리필해서 먹을수 있어서 점심식사로

든든하게 먹기 좋은 식당이예요

이거 말고도 만원으로 볶음류도

먹을수 있어서 여러사람이 가서

메뉴도 다양하게 먹을수있어서

가성비로도 부족하지않아 맛있게

든든하게 먹는게 부담없어요

겨울인 지금 뜨끈하게 한끼해결

식사로도 좋아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사브라
    답글원미동

    메뉴도 다양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feel 🎶 ok
    답글원미동

    콩나물국밥 6,000원이면 정말 가성비  맛집이네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