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야동 소래산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서창2동/information/99728129

날도 좋고 해도 너무 강하지 않은

미세먼지도 황사도 없는 날에

동네 김밥집에서 김밥과 텀블러에

따뜻한 커피를 담아 동네에 있는 

소래산 산책길을 다녀왔어요

산책를 가볍게 한후 점심시간이 

되어서 산책길에 있는 의자에 앉아

김밥과 커피를 점심으로 먹었어요

산에 잘 가지 않는데 봄에는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동네에 이런 산이

있다는 거 그건 참 좋은 거 같아요

새소리에 잠시 힐링받고 오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근처이ㅣ좋은곳이있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AZ87N
    답글상도제2동

    어렸을 때 소풍온 기분이 들것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C.K.H.
    답글옥길동

    가깝겠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