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둘기공원 뚜벅뚜벅 산책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서창2동/health/99475591

비둘기공원에서의 산책은 봄날이 최고

봄날이어서 산책겸 걷다보면

요즘에는 벚꽃이과 진달래가 피고

아이들과 강아지들 산책나온거보면 힐링이 되요 마음이 포근해지는 것도 공원 산책

나온거에 큰도움이되는거 같고요

꽂은 큿대로 아름다움이 있고 힐링되고

봄이라는 거에 큰 힐링되는 것이기에

근처에 공원이 있다는 것에 많은 도움이

되는 거여서 산책 겸 힐링하며 뚜벅투벅

걷는게 너무 좋은거 같아요

비둘기공원 산책 겸 뚜벅뚜벅과

함께하는 봄날이 좋아요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늘픔
    답글조원2동

    요즘엔 어델 가도 봄꽃 만발했어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근처에 공원 있다는것은 축복입니다.

    2개월 전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닝걸
    답글은행동

    힐링하는 시간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부기우기
    답글합정동

    시흥시는 날이 따뜻해서 꽃나무들이 만발이네요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