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캐시도 절반으로 줄더니만 이제는 동네 인증도 안되요.ㅋ
저두요 ㅠㅠ
재남군 안되는건 아닙니다. 옛날 토스 만보기처럼 바뀌었습니다. 200m만 가두 나무인증이 떴었는데 50m 가까이 가야 뜹니다. 초록나무 위치까지 가기를.
거의 가까이 가야 인증됐는데..멀리서는 이제 인증안되더라구요.
경제가 어려운가 봐요
Jylhkggjǰggggkjhj
엉터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