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동네맛집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만수동/information/99875283

 

울동네 카페 맛집.

위어스커피. 

플로트라떼. 아이스크림의 조화

넘 맛있어요

시나몬 크로플도 넘 바삭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음

더욱 맛있어요

주문후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가끔 들러서 먹곤 합니다.

친구의 친구가 또 데려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맛있어할 카페 입니다.

주말에 또 친구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담번에  아인슈페너를 먹어보겠어요

모든 메뉴를 다먹게되면

과연 내몸무게는?

 

댓글 6
  • 프로필 이미지
    KR26WCZ
    답글심곡동
    작성자

    넘 맛있어요강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아 진짜 맛있겠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아인슈페너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주말에 친구나 연인과 시간보내기 좋아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호라
    답글갈산1동

    크로 풀이 맛있어 보여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tive
    답글서대신동2가

    맛있어보여요^^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