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26WCZ
넘 맛있어요강추
1개월 전
울동네 카페 맛집.
위어스커피.
플로트라떼. 아이스크림의 조화
넘 맛있어요
시나몬 크로플도 넘 바삭바삭하고
아이스크림이랑 같이 먹음
더욱 맛있어요
주문후 시간이 좀 걸리지만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가끔 들러서 먹곤 합니다.
친구의 친구가 또 데려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맛있어할 카페 입니다.
주말에 또 친구들과 함께 할 예정입니다.
담번에 아인슈페너를 먹어보겠어요
모든 메뉴를 다먹게되면
과연 내몸무게는?
넘 맛있어요강추
아 진짜 맛있겠네요
아인슈페너 좋아하는데
먹고싶네요~
주말에 친구나 연인과 시간보내기 좋아보여요!
크로 풀이 맛있어 보여요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