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주찹쌀순대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남촌동/restaurant/99144260

순대국이 진하고 냄새도 없이 맛이 너무 좋습니다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외계마녀-KR7FV6W
    답글배곧2동

    찹쌀 순대 맛있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뀨유뉸
    답글송도3동

    가볼게요 ㅎㅎ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_MIN💙
    답글송도동

    순대좋아하는데 가볼게요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구월2동

    체인이죠?

    4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세라
    답글송도3동

    예전부터 자주가던 곳인데 맛잇죠!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