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지혜
멋지네요
2개월 전
구월아시아드선수촌 단지내에 벚꽃이 너무 이쁘게 피었네요. 단지뿐만 아니라 길가에도 가로수에도 벚꽃이 이쁘게 피웠습니다. 다른곳보다 조금 늦게 개화했다고 들었는데, 그래서인지 구월아시아드선수촌의 벚꽃은 좀 더 오래 꽃 피우고 있는거 같네요. 최근 며칠동안 비도 오고 바람도 불어 벚꽃이 금방 질 줄 알았는데, 다행히도 며칠 더 볼 수 있겠네요. 출퇴근길에 주민 모두 벚꽃을 보며 잠시라도 행복했으면 좋겠네요
멋지네요
아시아드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벚꽃명소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이쁘긴한데 사람들도엄청많아서 정신없었어요ㅜ
저흰 다 떨어졌어요
너무 예뻐요
걷기에 좋겠어요
예쁘네요~
지나가는 길에 눈 호강 좀 해봐야겠네요!
와우 추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