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하고 동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남촌동/health/99316407

어제 집 근처 구월동 병원에서 스마일라식했어요 회복이 엄청 빨라서 오늘 연차 안내도 됐을 것 같아요ㅋㅋ 하나도 안아프고 무서워서 미루기만 했었는데 진작 할 걸 그랬어요..

수술하고 집에만 있기 따분해서 캐쉬워크 하면서 동네 걷고 있는네 날이 많이 풀려서 더 걷기 좋네요!

조금 더 날 풀리면 거리도 더 예쁠 것 같아요

무더운 여름 오기 전에 더 많이 걸어야겠어요

아시아드 쪽은 걷기 좋은 곳이 너무 많아요~

그래서 강아지 산책도 많이 하시는 것 같구요

구월동 트레이더스도 생기고 좋은데 더 많이 활성화 됐으면 좋겠어요~ 구 농수산물 쪽은 뭐가 언제 생길까요? 구월 2지구도 슬슬 진행중인 것 같은데..

ㅎㅎ구월동 파이팅🩷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조민준
    답글옥정동

    파이팅!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
    답글구월1동
    작성자

    파이팅입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하뉘<오전/새벽>💌
    답글신천동

    좋은것  같아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꿈나무
    답글신천동

    파이팅입니다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