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인기글 (실시간)

담배연기 제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남촌동/dailylife/99723301

애기랑 산책을 자주 하는데 골목 구석구석 가만히 서서 담배피는건 이해하는데 왜 자꾸 걸어가면서 피는거예요 길빵 제발 좀 애기도 있는데 애기가 숨을 참을 줄 아는것도 아닌데 혼자 세상을 살고 있나 왜 그러는겁니까 피는건 뭐 자유인데 굳이 길가면서 운동하면서 피고싶으신건가요 이해가 좀 안 가긴 합니다 비흡연자든 흡연자든 담배연기는 독해서 좋다고 맡아대는 사람은 없을텐데 제발 부탁드립니다 ㅜㅜ

댓글 7
  • 프로필 이미지
    KR2ZVECP
    답글상동

    그게 애기와애기엄마를 위해서 피지말라는겁니까 이기주의 생각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쁄라
    답글고척제1동

    정말 힘듭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바보
    답글물금읍

    아기와 함께하는 산책길에 정말 짜증나셨겠습니다. 저도 과거 흡연자였기에 잘 알지만, 담배를 쥔 손의 위치가 아이의 눈높이와 비슷해 연기와 담뱃재가 정말 애기들에게 치명적인데, 이것은 건강과 불편함의 문제를 넘어선 안전상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제발 타인을 먼저 생각하는 성숙한 시민 의식이 정착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잘 해결 되길 바랍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그러게말예요.  아직도 그런 사람들이 많다는게 씁쓸하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길거리에서 담배피우면 주변 사람들에게 담배연기 그대로 날아와요 너무 싫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모현읍

    걸어다니면서 피는거 

    정말 싫어요

    1개월 전

Best 인기글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