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원
ㅛㅡ
2개월 전
공공 놀이터 바닥 보수가 필요해 보여요 아이들이 많이 이용하는 놀이터인데 혹시라도 들뜬 부분에 아이들의 작은 발이 끼어서 넘어지지 않을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처음에 시설을 만들었을 때는 폭신폭신해서 아이들이 넘어질 때 대비해서 좋을 것 같다고 모래에서 바꾸신 것 같은데 지금은 바닥에 들뜬 부분들이 많아서 안전히 걱정되기도 하네요 저희 동네 뿐만 아니라 공공 놀이터들 나무도 많이 삭은듯 보이고 시설관리가 조금 부족한 듯 합니다
ㅛㅡ
저런 놀이터에서는 놀기가. 좀 꺼려지네요
민원 넣어보세요
아이고 너무 위험해 보이네요 민원 신소 해야할거 같은데요
사진 찍으신걸로 국민신문고에 민원을 넣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