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100년만에 첫눈- 2024년11월하순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남촌동/dailylife/89286953

지금까지 중부자방에 심지어 장마때에도 비가 제대로 오는것도 구경도 하지도 못하고 또한 겨울치고 눈은 커녕 이슬비만 내렸죠! 여기 연수구 연수3동 뿐만아니라 서울도 경기도 눈 구경도 해 보지도 못했다고 하는데 이번 11월 하순에 정말 꿈만 같은 첫 함박눈이 와 동심의 세계로 생각나게 해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