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뷰♡
벚꽃, 물, 오리까지 너무 예쁘고 좋네요~~
2개월 전
제가 사는동네는 아니지만 제가 다니는 직장이 이
근처라 제가 자주가는 산책로를 소개하려고합니다
봄에는 벚꽃이 피고 산책로를 걷다보면 물이
흐르는 하천이 있고 건널수 있는 돌다리도 있고
하천에는 오리도 있습니다 그리고 자연도 만긱
할수 있어서 좋은 산책로입니다
벚꽃, 물, 오리까지 너무 예쁘고 좋네요~~
예전에는 더러웠는데 좋아졌네요.
다음에 같이 갈까요?
너무이쁘죠 여긴
도심속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산책로이네요.
와우,정말 예쁜길이네요
진짜 너무 예쁘네요
많이 좋아졌네요.!
와우 추천감사합니다~<
근사해용
오리가 보면서 산책할 수 있어 좋을것 같아요.
동식물을 함께 보며 산책하기 좋은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