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정현
인천대공원바로옆이라 물론인천대공원도좋은데 걷다가쳐서 ㅎ
2개월 전
저는 원래 이동네사는건아니었는데 길치라서 주변외우느라 계속 걸어다녔죠 그닥 유명한데 멀리가서 꽃을보는타입도아니고
했는데 옆에 인천대공원이있어요 조금멀리가야하지만 한30분정도? 그냥길가에 둘레길따라가면나오겠지하고 아파트가 보이길래 봤는데 만수주공아파트인가? 거기에 걷다보니 벗꽃길이 있어서 천천히걸었더니 기분좋더군요 바람도 살랑 거리고 아침저녁은 쌀쌀하니 오전10시에서11시 걷다가. 점심한끼드시고 쉬는것도나쁘지않은거같아요 기회되시면 방문해보세요
인천대공원바로옆이라 물론인천대공원도좋은데 걷다가쳐서 ㅎ
벚꽃이 빨리 떨어져서 아쉽네요
그러게요 비바람 부는 날엔 벚꽃이 많이 떨어지겠죠 ㅜㅜ
^^
와우 추천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