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의왕
재빠른 청설모를 잘 캐치하셨어요.
4개월 전
수봉공원에 자주 산책 또는 러닝하러 갑니다.
하루는 산책중에 나무위에서 무언가 움직이는게 보여서 멈춰서서 쳐다보니 청설모 였어요.
너무 궈여웠어요~~
스마트폰을 꺼내서 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
쳐다보는 시선을 느꼈는지 다른곳으로 재빠르게 도망갔네요~~
다음에 또 보자~~
재빠른 청설모를 잘 캐치하셨어요.
청설모 보러 등산가는 재미죠 ㅋ
귀엽네요 저도 보고 싶어요!
저도 자주봅니다
귀여워요~
워 수봉공원에서 청설모는 처음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