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젤라
이제서 등록을하네요
부탁 드립니다.
9개월 전
중앙공원에는 운동하는 사람이
많아 같이어울려서 해요.
옆에는 시청 있고
분수공원 하트공원 이어서
가면 많은 운동이된답니다.
좋은하루를 잘지내고
있어요~^^
이제서 등록을하네요
부탁 드립니다.
중앙공원에서
매일 맨발길 걸으니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우리동네는 중앙공원을
걸어서 이곳저곳 다닐수있어서
너무좋아요
커피전문점은 단골 컴퍼즈 가서
마신답니다...
살기좋은 간석1동이예요
교통도좋고 공원도 나가서
산책하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