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진
꽃구경 명소군요! 요즘 너무 덥네요 ㅜㅜㅜ 나무그늘이 있어 다닐때 시원할듯 해요
1개월 전
아이와 함께 도서관 오는 곳인데 글을 올리려고 보니 꽃은 다 졌지만 꽃이 있던 나무가 푸른 잎으로 갈아입어 산책로가 시원하고 멋져서 꽃구경 명소로 뒤늦게 추천해봅니다.
큰 나무밑에 테크가 있어서 돗자리 피고 쉴 수있는 곳도 있고요 산책로 옆으로 작은 놀이터도 있어요 아이와 함께와서 놀다가 쉬기도 좋구요
3월만 해도 벚꽃이나 개나리로 예쁜 곳인데 날이 더워지니 녹음이 가득해졌네요. 이곳은 큰 나무가 많아서 그늘 아래에 의자에만 앉이있어도 바람도 솔솔 불어 시원하고 좋아요. 뒤쪽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여름에도 좋지만 봄이면 더 예쁘고 울창하답니다. 아이와 올때 가끔 들르는데 동네분들도 산책도 많이 하시고 하는 곳인거 같아요.
꽃구경 명소군요! 요즘 너무 덥네요 ㅜㅜㅜ 나무그늘이 있어 다닐때 시원할듯 해요
혹시 길주 공원이 일산동 어디에 있는던가요?
야외 활동하기
날씨가 좋습니다
저희 집 주변에도 길주 가 붙은 학교가 몇군데 있어
길주공원이라는 말에 반가웠네요!
공원이 너무 좋아보이고 꽃들도 군데군데 보이네요
다음에 한 번 꼭 가볼게요
정보 감사합니다!
한 번 가보고 싶어요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요
나무가 많으면 시원하고 좋지요
곳곳에 공원들이 잘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이 도심속에서도 자연과 함께할 수있을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