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기배출 시간 전에 미리 배출하는것에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구월3동/dailylife/99670287

최근 동네에서 쓰레기무단배출 및 무단투기에 대한 이슈가 있었습니다. 전쟁으로 인한 쓰레기봉투 구입 제한에 의한 여파도 있겠지만 분리되지않은 쓰레기를 담은 일반봉투를 남의 건물에 버린 일이였었는데요. 행정복지센터와의 조율로 어느정도

 해결이 된듯 싶지만 이제는 또 다른 문제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바로 정해진 시간 외에 쓰레기를 미리 배출하는것인데요.  보통 저녁 7시부터 쓰레기를 내집앞 도로쪽에 배출하게 되어있는데 그 전에 배출하는게 좀 눈치보여서 그런지 빌라와 빌라 사이에 쌓아두는 일들이 잦아지고 있어 주민간 마찰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쓰레기배출은 정해진 시간에 배출이 맞지만 개인적 사유로 배출 시간외에 배출하는것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안녕
    답글고흥읍

    생활시간이 다른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지켜지면 좋겠지만 ㅜ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동혁
    답글간석3동

    벌금을 좀 많이 때리면 가능할지도..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저희도 그래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답글모현읍

    빌라에서 잘 관리해야 할 텐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