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자주 가는 최애 힐링 공간 🍻 신중동 야장거리를 소개해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남동구-간석3동/information/99889049

 

요즘 퇴근하고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며 리프레시할 곳을 찾다가, 신중동 야장거리에 푹 빠져서 자주 다녀오고 있어요. ✨

이름처럼 정말 야외에 테이블이 쫙 펼쳐져 있어서, 자리에 앉는 순간부터 하루의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시원한 바람맞으면서 차가운 맥주 한잔 들이키면 그만한 행복이 없습니다. 🍺

특히 여기 가만히 앉아서 오가는 사람들을 구경하는 게 요즘 제 유일한 취미이자 소소한 낙이에요. 바쁘게 지나가는 사람들, 웃고 떠드는 동네 주민분들을 보며 멍하니 ‘사람 구경’을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른답니다. 적당히 북적이는 소음 덕분에 오히려 잡생각이 정리되고 마음이 편안해지더라고요.

가볍게 퇴근길에 들르기에도 좋고, 혼자 여유롭게 맥주 한잔하며 나만의 취미 생활을 즐기고 싶을 때 적극 추천해 드리고 싶은 공간이에요. 👍

지치고 피곤한 퇴근길, 조용히 사람 냄새 맡으며 힐링하고 싶은 날에 신중동 야장에서 시원한 맥주 한잔해보시는 거 어떠세요? 😊

댓글 17
  • 프로필 이미지
    ☆Ran☆
    답글중곡제4동

    와~~진짜 힐링하기 좋은 곳 같아요.

    볼거리,먹을거리 도 많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분정이
    답글신서동

    저녁에 휴식하기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westdelight
    답글옥산동

    맥주하잔 하러 가고 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야장거리 너무 좋아보이네요!

    신중동에 간다면 들려볼게요

    유익한 정보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활기차고 즐거워 보여서 너무 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VPWHW
    답글덕계동

    비올때가면 좋겟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퇴근길 힐링하시는군요

    야경이좋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티르
    답글호성동1가

    우와~  너무 가보고 싶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답글소사동

    맛집 많아서 좋겠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심곡동

    저녁에 가족들과 친구들과 좋은 시간 보낼수 있는 곳이네여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필립
    답글중계2.3동

    우와~~맥주마시며 힐링할 수 있어 좋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오호라
    답글갈산1동

    야시장 규모가 생각보다 크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C.K.H.
    답글옥길동

    관심가네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먼산보는하이바라
    답글거여2동

    취미공간이라기보다 야간 음주 문화가 활성한 거리같아요~^^

    4주 전
  • 프로필 이미지
    프리다
    답글성내제2동

    조용....한 힐링이 되는거 맞을까요? ㅎㅎㅎ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알로맘
    답글갈산1동

    야시장가봐야겠어요

    3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영담님
    답글신정4동

    요기서 깐부회동해도 좋겠엉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