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민생활 체육센타 아쿠아 워킹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효성2동/health/98750156

아쿠아 워킹을 하는 67세 할머니입니다

현제  오전11시 수업이 저녁 6시로

변경을 한다 하니 막막 하네요

나이 많은 어르신들이 그시간이면 어둡고 위험한데  이게 맞는걸까요 속도 상하고 답답해 구청에다 마음을 모아

민원을 넣어도 소용이 없으니 누구를

위한 주민생활 체육센타인지 답답 하기

그지 없네요 하도 답답하고 속상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듣고싶어 올려봅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GY.L
    답글원미동

    아마 직장인들때문에 저녁타임으로 변경한것 같은데 나이드신 어르신들이나 주부들은 불편할것 같네요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