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책코스 걷기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효성2동/dailylife/99752532

살망 살망  동네산책 넘 좋아요

아직은 무덥지않아서  딱 좋은거 

같아요 친구와 수다로 힘든지도 모르고 두시간은 보통이네요*~*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최남숙
    답글성복동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날마다.해피~~~♬♪♪
    답글송강동

    지금이 딱 산책하기 좋은 계절이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6WCZ
    답글심곡동

    이제

    넘 더운날씨에요

    뜨거워서..산책을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
    답글상동

    살망 이란 뜻이 뭔가요? 어디사투리죠??

    2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