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주공원 산책로 꽃구경 하기 좋아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효성2동/information/99864901

아이와 함께 도서관 오는 곳인데 글을 올리려고 보니 꽃은 다 졌지만 꽃이 있던 나무가 푸른 잎으로 갈아입어 산책로가 시원하고 멋져서 꽃구경 명소로 뒤늦게 추천해봅니다.

큰 나무밑에 테크가 있어서 돗자리 피고 쉴 수있는 곳도 있고요 산책로 옆으로 작은 놀이터도 있어요 아이와 함께와서 놀다가 쉬기도 좋구요

 3월만 해도 벚꽃이나 개나리로 예쁜 곳인데 날이 더워지니 녹음이 가득해졌네요. 이곳은 큰 나무가 많아서  그늘 아래에 의자에만 앉이있어도 바람도 솔솔 불어 시원하고 좋아요. 뒤쪽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어서 여름에도 좋지만 봄이면 더 예쁘고 울창하답니다. 아이와 올때 가끔 들르는데 동네분들도 산책도 많이 하시고 하는 곳인거 같아요.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김미진
    답글율곡동

    꽃구경 명소군요! 요즘 너무 덥네요 ㅜㅜㅜ 나무그늘이 있어 다닐때 시원할듯 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서준
    답글율곡동

    혹시 길주 공원이 일산동 어디에 있는던가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작성자

      아 부천이예요 아이랑 꿈빛도서관에 다니거든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조명자
    답글하계2동

    야외 활동하기

    날씨가 좋습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저희 집 주변에도 길주 가 붙은 학교가 몇군데 있어

    길주공원이라는 말에 반가웠네요!

    공원이 너무 좋아보이고 꽃들도 군데군데 보이네요

    다음에 한 번 꼭 가볼게요

    정보 감사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사이다
    답글동대동

    한 번 가보고 싶어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KR26WCZ
    답글심곡동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지티에치
    답글주안8동

    나무가 많으면 시원하고 좋지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인천돼랑이
    답글산곡1동

    곳곳에 공원들이 잘 위치하고 있어 주민들이 도심속에서도 자연과 함께할 수있을듯 합니다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