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산책길 굴포천을 소개합니다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장기동/information/99641843

 

우리동네 산책길 굴포천을 소개합니다.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길입니다. 봄에는 흐드러지는 벚꽃의 끝 없는 향연에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벚꽃 뿐만 아니라 샛노란 개나리가 만발한 길도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는 사람들이 늘 많습니다. 중간에 남자 헬스장, 여자 헬스장이 있어서 누구나 들어가서 기구를 이용해 운동할 수 있습니다. 가끔 물위에서 떠다니는 오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왜가리도 먹이를 찾아 돌 위르류걸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작전동 산책길로 추천합니다. 

댓글 11
  • 프로필 이미지
    ♡쏠라뷰♡
    답글구로제3동

    산책길에 꽃까지 있는건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크림치즈집사
    답글신중동

    머리를 비우고자 할때 자주 갑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현뜨리
    답글성산제2동

    산책코스 정말 좋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화진
    답글산곡1동

    노란개나리꽃이  일품이네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캐시칭구들
    답글용암동

    벚꽃과 개나리가 있어서 예뻐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멋지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오호라
    답글갈산1동

    저도 자주 가요

    2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지훈
    답글양구읍

    사람에게만 좋은곳이 아니라 왜가리들에게도 좋은 산책코스네요 ㅋ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은경
    답글갈산1동

    출퇴근시 걷는 산책로에요^^

    봄이면 벚꽃 개나리가 활짝 피어 넘 이뻐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최수남(배꽃)
    답글삼산1동

    산책하기 좋아 저도 자주 다니는 코스예요. 반갑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원향란
    답글효성1동

    왜가리도?

    가마우지는 거기까지는 안 오는 모양이네요.

    뱃길 합류지점 근처에는 엄청 많던데.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