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쏠라뷰♡
산책길에 꽃까지 있는건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우리동네 산책길 굴포천을 소개합니다. 벚꽃 명소로도 유명한 길입니다. 봄에는 흐드러지는 벚꽃의 끝 없는 향연에 남녀노소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벚꽃 뿐만 아니라 샛노란 개나리가 만발한 길도 있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산책하는 사람들이 늘 많습니다. 중간에 남자 헬스장, 여자 헬스장이 있어서 누구나 들어가서 기구를 이용해 운동할 수 있습니다. 가끔 물위에서 떠다니는 오리들을 볼 수 있습니다. 왜가리도 먹이를 찾아 돌 위르류걸어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작전동 산책길로 추천합니다.
산책길에 꽃까지 있는건 너무 좋아요~~
머리를 비우고자 할때 자주 갑니다
산책코스 정말 좋네요^^
노란개나리꽃이 일품이네요
벚꽃과 개나리가 있어서 예뻐요
멋지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가요
사람에게만 좋은곳이 아니라 왜가리들에게도 좋은 산책코스네요 ㅋ
출퇴근시 걷는 산책로에요^^
봄이면 벚꽃 개나리가 활짝 피어 넘 이뻐요~
산책하기 좋아 저도 자주 다니는 코스예요. 반갑네요.^^
왜가리도?
가마우지는 거기까지는 안 오는 모양이네요.
뱃길 합류지점 근처에는 엄청 많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