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차량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작전1동/dailylife/99865938

저희동네는 택배 보관함이 없는 좀 오래된 마을 입니다.그러다보니 택배 배달 하시는분들이 작은 구루마에 싫고 각 호수를 일일이 방문해서 옮겨주시곤 합니다.날도 더웁고 짐도 무겁고 일일이 방문 배달해주시는 노고야 감사하고 수고 한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그런데 여러집을 배달하다보니 에레베이터에 싫고서 짐을 빼야되는데 짐을 다안빼고 에레베이터 문에 걸쳐놓고 배달하고 사진찍고와서 다시 짐을 에레베이터에 싫고 또다른 윗층으로 올라갑니다.이 택배가 층별로 하나씩 있다보면 매층마다 에레베이터는 쉬고 막말로 택배차 전용타임입니다.짐빼고 에레베이터 닫는다면 또다른 분들이 사용하고 다시 택배분이 사용하고 이러다보면 택배하시는 분들도 엄청 시간 걸릴거고 그러다보니 속으론 투덜거려도 그분들한티 머라고도 못허잔아요 이런문제를 보관함만 있으면 해결 될것 같은데 이것도 어렵고 어찌 그냥 서로 좀씩 이해하면서 살아야 될것같은데 혹시 이런 문제를 현명하게 해결 하신곳 좀 있을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합니다.택배하시는분들 수고하십니다.

댓글 13
  • 프로필 이미지
    KRMYD757
    답글신중동

    서로 눈인사라도 하는게 좋겠습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작성자

      맞아요.서로 고맙고 미안하다는 눈인사도 좋을것 같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달려라 하니
    답글도안동

    우리의 수고를 덜어주시는 분들입니다.

    저는 택배를 받으면 항상 감사하다는 문자를 보냅니다. 

    물론 댓가를 받고 일하시는 분들이지만 

    무거운 짐들을 문앞까지 참 고맙지요.

    서로서로 좋은 방향으로 전환하길 바랍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작성자

      좋으신 생각이시네요..

      고맙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황순옥
    답글범박동

    불편하셨겠네요

    조금만신경쓰셨으면해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작성자

      급해서 올라갈려는데 저런상황걸리면 난감합니다.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김미진
    답글율곡동

    저희동네는 보관함이 있지만 전혀 사용 안하더라구요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작성자

      그것도 불편한것이 있나보죠?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서준
    답글율곡동

    진짜로 힘들거 같기는 하네요 항상 택배 기사(?) 분들 화이팅 입니다!

    1개월 전
    • 답글프로필 이미지
      한영신
      답글신중동
      작성자

      애쓰시죠 저도 화이팅 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스텔라
    답글고촌읍

    보관함도 크기가 정해져있으니 불편할거 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숫자
    답글봉담읍

    출근시간이나 퇴근시간 사람이 완전몰릴때아니면 잠깐 참을거같아요

    1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트니트니
    답글일신동

    음.. 그러게요

    3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