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책하기 너무 좋은 중동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작전1동/dailylife/99795907

요즘 중앙공원 산책하기 너무 좋습니다 😊
러너들도 많고 밤산책 하는 사람들도 많아서 분위기가 정말 좋아요.
가족들이랑 가볍게 놀러와서 시간 보내기에도 너무 좋은 공원 입니다.
근처 부천아트센터 에서는 다양한 행사랑 공연도 진행해서 구경거리도 많고, 참여형 이벤트도 있어서 문화생활 즐기기에도 정말 좋습니다.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하고, 주말 나들이 장소로 추천합니다!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해바라기'🌻
    답글성주읍

    산책도 하고 문화 공연도 즐기고 일석이조네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