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결과가 없습니다.
우리동네에는 국립생물자원관이라는 곳이 있어요~
걸어서 가긴 어렵고 차를 타고 가야하는 곳이지만
가면 곤충, 동물, 자연 관련 전시관이 잘 되어있고
건물 주변도 경관이 잘 만들어져있어요.
벤치도 여러 군데 놓여져있어서 쉬엄쉬엄 둘러보기 좋답니다.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은곳이네요
이런곳이 있았굼요
분위기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 한 번 방문해보고 싶어요
여기 재밌어요
시간되면저도가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