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석초 붕어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restaurant/98748711

백석초등학생들은 다 알 붕어빵 맛집!

아니.. 이건 먹자마자 왜 맛집인지 이해됨..ꯁ.̮ꯁ

진짜 맨날 먹어도 안질리고 다른 붕어빵 집이랑 차원이 다른 세계! 겨울 철에 빠질수 없는 간식이 됬음...  중독성있어서 잠들때 마다 계속 생각날 정도임.. 진짜 맛있어도 정닥히 먹어야하는데..;; 이정도면 붕어빵 사장님이 나를 살찌게 만드는게 확실해! 

친구랑 놀때도 간식은 붕어빵 픽!

저녁 먹고 저녁간식으로 당현하 붕어빵!

학교 끝나고 ,친구 생일 선물로 완전 추천!

  • 꼭 이건 계란빵도 먹으셈.. 계란 빵도 진심 그냥 담백 꼬소 달콤 그차체!! 다른 붕어빵집은 계란빵 안 팜.. 진짜 윗부분이 빠샥빠샥 진짜👍🏻👍🏻👍🏻 나는 그 사장님이 생활의 달인 나온줄. 붕어빵 겉에가 너무  빠쌱. 안에는 부드럽게 녹는 팥,슈크림.. 진짜 천국의 맛이야.(৹ᵒ̴̶̷᷄﹏ᵒ̴̶̷᷅৹)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민이˘ᗜ˘
    답글당하동
    작성자

    진짜 맛있갰어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욥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박정숙
    답글하계2동

    지나면 고소한 냄새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나무아빠
    답글화정4동

    겨울에는 붕어빵이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댕오
    답글원미동

    그렇죠 맨날 먹어도 맛있는 간식이죠

    7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RaNiA
    답글검암동

    우와 진짜궁금하네요 붕세권 부러워요 

    4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