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이˘ᗜ˘
진짜 맛있갰어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욥
7개월 전
백석초등학생들은 다 알 붕어빵 맛집!
아니.. 이건 먹자마자 왜 맛집인지 이해됨..ꯁ.̮ꯁ
진짜 맨날 먹어도 안질리고 다른 붕어빵 집이랑 차원이 다른 세계! 겨울 철에 빠질수 없는 간식이 됬음... 중독성있어서 잠들때 마다 계속 생각날 정도임.. 진짜 맛있어도 정닥히 먹어야하는데..;; 이정도면 붕어빵 사장님이 나를 살찌게 만드는게 확실해!
친구랑 놀때도 간식은 붕어빵 픽!
저녁 먹고 저녁간식으로 당현하 붕어빵!
학교 끝나고 ,친구 생일 선물로 완전 추천!
진짜 맛있갰어요!! 저도 한번 가봐야겠네욥
지나면 고소한 냄새
겨울에는 붕어빵이죠.
그렇죠 맨날 먹어도 맛있는 간식이죠
우와 진짜궁금하네요 붕세권 부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