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골공원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information/99760478

 

 

풀무골공원 다녀왔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 찾다가 풀무골공원에 다녀왔어요 😊

공원에 들어서자마자 초록 나무들 사이로 여유로운 분위기가 느껴지는데 곳곳에 피어있는 꽃들이 소소하게 눈길을 끌어서 걷는 내내 기분이 좋아지더라고요 🌼

특히 이곳에는 ‘관찰식물원’이 있어서 산책하면서 자연스럽게 다양한 식물들을 보고 이름도 알아가고 작은 배움까지 얻을 수 있는 공간이에요 🌿

아이들이랑 같이 와도 좋고 혼자 천천히 둘러보기에도 딱 좋더라고요.

꽃들이 화려하게 한곳에 모여있는 스타일이라기보다 산책길을 따라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어서 더 편안하고 힐링되는 느낌이에요.

중간중간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도 있어서

가볍게 추억 남기기에도 좋아요.

또 체력단련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가볍게 운동하기도 좋고 의자도 있어서 걷다가 쉬어가기에도 정말 편해요

바람 살짝 불 때 나뭇잎 흔들리는 소리 들으면서 꽃 구경까지 같이 하니까 복잡한 생각도 잠시 내려놓게 되더라고요.

요즘처럼 날씨 좋은 날 멀리 가지 않고도 자연 느끼고 싶다면 풀무골공원 한 번 들러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산책도 하고, 꽃도 보고, 여유까지 챙길 수 있는 곳이에요 🌸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김 샘~
    답글원당동

    관찰 식물원 가봐야겠어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