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숙
원당풍림 대로변의 벚꽃들이 빨리져서 아쉽네요
2개월 전
전체를 찍으려다보니 조금 약소해 보이지만 반대편 대로까지 벚꽃이 쫙 펴 있는곳이랍니다
차타고 지나가다보면 양쪽 벚꽃을 볼수 있어 더 멋있어요
날이 갑자기 더워져선지
벚꽃이 일찍 피더니 이젠 다 떨어져서 너무 아쉬워요
좀 오래 오래 필 것이지~~
이리도 아쉽게 금방 떨어지니 슬프네요
눈꽃처럼 멋진 벚꽃
우리동네 벚꽃 명소는 원당풍림 대로변입니다
원당풍림 대로변의 벚꽃들이 빨리져서 아쉽네요
이쁘지만 떨어지는 꽃잎들 보면 또다시 내년을 기다려야 하나 싶네요.
벚꽃이 지는게 아쉽네요ㅠ 넘 예쁩니다!
사진너무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