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산보는하이바라
동태탕과 동태찜 파는 곳인가봐요~~ 요즘 식당들은 문안닫고 계속 해주시는게 너무 고마워요~^~
3개월 전
검암동에서 폐업하지 않고 오랜시간 자리를 지키는 저의 단골집 이정혁 계양동태탕 동태찜이에요.
추가금액 없이 솥밥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밥을 덜어낸 뒤에 뜨거운 물을 부어 만든 숭늉도 아주 맛있어요. 그리고 메인메뉴 동태탕도 비린내 없이 깊은 맛이 나서 아주 맛있습니다. 함께 들어있는 콩나물도 아삭아삭 신선하고요^^ 맛있는 것 먹고싶을 때 생각나는 가게입니다.
동태탕과 동태찜 파는 곳인가봐요~~ 요즘 식당들은 문안닫고 계속 해주시는게 너무 고마워요~^~
동태탕에 솥밥 주는거 너무 귀한데요? 맛나보여요
비린내 적은 명태가 동태탕이 될 때 의외로 비린 냄새가 나는데...
오 맛나보여요
추천감사해요
오래 다닌 곳이라 더 정감이 느껴지네요.
함 가봐야겠네요
가성비가 훌륭해 보이네요.
뜨끈뜨끈한 동태탕과 동태찜 입맛을 확 끌어들여 주는 단골 맛집이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맛있어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