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지하주차장 흡연문제가 심각하네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dailylife/99895913

오늘 비가와서 그런지 1층에서 엘리베이터 기다리는데 지하에서 담배냄새가 솔솔 올라오더라구요.

때마침 4층 골초 아저씨가 지하에서 타고 올라오는데 범인인듯 싶었어요. 작년에도 지하주차장 흡연사건으로 소방차까지 출동했는데 문제인식을 못하는건지 아쉬워요.

아파트 지하주차장에서 담배 피우는 문제로 주민들끼리 말이 많고, 안내문이 계속 붙어있는데도 전혀 지켜지지가 않네요. 특히 아이 키우는 집이나 노약자 있는 가정에서는 건강 때문에 더 예민할 수밖에 없고 또 더워지니 창문도 열어놓고 지낼텐데 걱정이에요. 정해진 흡연구역이 있는데 왜 그러는걸까요?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레이첼!
    답글중계2.3동

    금연이라고 씌여있는 푯말앞에서 당당하게 피우시던분도 계시더군요

    1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