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학선cashwalker
21시까지는이해해야 할것같읍니다
2개월 전
늦은 밤 노래 소리, 몇 시까지 괜찮다고 보세요?
요즘 밤 늦은 시간대에 크게 노래 부르시는 분이 계신데요. 처음에는 한두 번이라 그냥 넘기려고 했지만 거의 매일 반복되다 보니 점점 신경이 쓰이고 스트레스가 쌓이네요. 특히 잠들려고 누운 시간에 계속 소리가 들리면 쉽게 잠들지도 못하고 다음 날까지 피곤이 이어집니다.
생활하다 보면 어느 정도 소음은 서로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늦은 시간대에는 조금만 더 배려해주시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요즘 세탁기 소리나 음악 소리 같은 것도 은근히 크게 느껴지잖아요.
혹시 이런 경우 다들 어느 정도까지는 괜찮다고 보시나요? 보통 몇 시까지는 이해 가능한지 또 참고 넘기시는 기준이 궁금합니다.
21시까지는이해해야 할것같읍니다
아이고야 오죽했으면 관리실에 이야기했나보네요ㅜㅜ 도대체 노래를 뭐 어떻게 부르길래ㅋㅋ
저녁 9시 까지하면 좋으련만 젊은이들은 늦게 수면시간이 이뤄지니 서로간에 배려가 필요하겠네요.
잘 하는 사람이 낮이나 초저녁에 한두 곡 뽑는 거야 괜찮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