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으로 인한 고통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dailylife/99373805

공동주택 사시는 분들은 공감하실텐데요..

제가 사는 곳은 매주 층간소음 관련 안내방송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항상! 매일! 층간소음이 발생하지요.

발소리나 말소리까진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소리이니 이해합니다만,

의자 끄는 소리는 정말 못 참겠습니다ㅠㅠ

집에서도 다 알잖아요 그 끼익끼익 소리..

의자 발에 양말을 씌우든 부직포 스티커를 붙이든 조그만 노력은 할 수 있는거잖아요?! 근데 그걸 안합니다..

너무너무 힘듭니다..ㅠㅠ

댓글 4
  • 프로필 이미지
    설동인
    답글효성1동

    지각 없는 사람들이 날로 늘어만 가니.

    옛날 미국처럼 도덕재무장운동이라도 해야 하나?

    미국도 실패했는데...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애플
    답글둔산2동

    층간소음 문제가 많아요 ㅠ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아녜스
    답글상동

    저희도 그렇습니다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답글범어3동

    어딜가든 층간소음 진짜 문제입니다

    당하는 사람은 진짜 괴롭습니다 

    2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