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다 노래하는 이웃! 어떻게 생각하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dailylife/99315230

밤마다 윗 세대쪽에서 노래 소리가 크게 들려요. (욕실 부분)

처음에는 그냥 취미로 부르나 보다 했는데 거의 매일 밤 늦게 아주 일정한 시간에 부르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내집에서 부르는데 어때 라고 넘기기에는 소리가 너무 크고 시간대가 문제인 것 같아요.

창문을 열어두면 더 크게 들리고 조용해야 할 시간이라 그런지 더 또렷하게 들립니다. 욕실쪽이라 목소리가 더 울리고요.

이웃 간 일이라 괜히 예민하게 보일까 봐 직접 말하기도 망설여지네요.

혹시 이런 경우 겪어보신 분 있나요?

어찌해야 할 지 ㅠㅠㅠㅠ

댓글 3
  • 프로필 이미지
    진아
    답글전포제1동

    자장가..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콩알이
    답글석수1동

    그런분이 있다니 정말 힘드시겠어요

    3개월 전
  • 프로필 이미지
    그레인
    답글검암동

    너무 싫어요ㅠㅠ

    3개월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