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음료 한 잔으로 몇 시간까지 괜찮다고 보세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dailylife/100227664

카페에서 음료 한 잔으로 몇 시간까지 괜찮다고 보세요?

 

얼마 전 동네 카페에 갔는데 문득 궁금해지더라고요. 저는 보통 커피 한 잔 시켜놓고 1시간 정도 있다 나오는 편인데 주변을 보면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얘기 들어보면 어떤 분들은 노트북 켜놓고 공부하거나 일하면서 반나절 가까이 계시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음료 다 마시면 바로 일어나시더라고요. 특히 자리 많은 대형 카페는 괜찮을 것 같기도 한데? 동네 개인 카페나 손님이 많은 시간대에는 조금 눈치가 보일 것도 같아요.

며칠 전에도 동네 카페에 갔는데 음료 한 잔 주문하고 이야기하다 보니 어느새 2시간이 지나 있었어요. 그때 문득 "이 정도면 너무 오래 있었나?" 싶더라고요. 사장님 입장에서는 어떨지, 손님 입장에서는 어떨지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ㅠ

물론 카페마다 분위기나 상황이 다르겠지만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음료 한 잔 기준

① 1시간 이내

② 2시간 정도

③ 3~4시간 가능

④ 음료 추가 주문하면 괜찮다

⑤ 시간 상관없다

 

여러분은 카페에서 음료 한 잔으로 몇 시간까지 괜찮다고 보시나요?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중원단비
    답글소하1동

    믐료 한잔은 한시간 미만 맞다고 생각합니다

    6시간 전
  • 프로필 이미지
    ユキ
    답글용상동

    음료 한잔 기준으로는 ..1시간 30분..정도 까진 괜찮다고 봐요

    6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