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문 앞에 하루 이상 쌓여 있는 거 어떤가요?

https://cashwalk.com/local/community/인천광역시-계양구-오류동/dailylife/100110170

택배 문 앞에 하루 이상 쌓여 있는 거 어떤가요?

아파트나 오피스텔 살다 보면 문 앞에 택배 놓여 있는 집들 많이 보이는데 가끔 보면 하루 정도가 아니라 이틀, 사흘씩 그대로 쌓여 있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작은 박스 하나 정도면 그러려니 하는데 여러 개가 계속 쌓여 있으면 복도가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지나갈 때 은근 신경 쓰여요.

물론 여행을 갔거나 출근 때문에 늦게 가져가는 등 각자 사정이 있을 수도 있어서 뭐라고 할 일은 아니라고 생각하지만요.

(저도 바쁠 때는 늦게 가져온 적이 있고요.)

그런데 공용 공간이다 보니 택배가 오래 쌓여 있으면 미관상 좋지 않고 혹시 분실이나 안전 문제 때문에 불안하기도 해요.

반대로 "문 앞에 잠깐 두는 게 뭐가 문제냐", "남의 집 택배인데 굳이 신경 쓸 필요 있나", "며칠 집을 비울 수도 있는 거 아니냐"라고 생각들기도 하고요.

 

문 앞에 택배가 하루 이상 계속 쌓여 있는 거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ㅡ 하루 정도는 괜찮다.

ㅡ 이틀 이상 쌓여 있으면 신경 쓰인다.

ㅡ 며칠이든 상관없다.

ㅡ 공용 공간인 만큼 가능한 빨리 가져가야 한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댓글 2
  • 프로필 이미지
    KRDYQTE
    답글가양동

    오래 쌓여있는 간 보기에 안 좋죠! 장기간 여행이요? 하루,이틀이야 야근하면 피곤해서 물건을 안 풀 수 있겠지만, 시킨 사람이 필요해서 주문한 건데 오래 안 뜯을꺼면 나중에 주문해도 되겠죠! 그래서 공용공간에 택배를 오래 놓는 이유는 이해가 안 갑니다!

    1주 전
  • 프로필 이미지
    우디
    답글고아읍

    큰 택배 5개 이상 쌓여서 보행에 방해되는 정도가 아닌 이상은 남일에 참 관심많다 싶습니다..

    1주 전